언론보도

> 알립니다 > 언론보도

언론보도

베트남쌀국수 창업 프랜차이즈 '미스사이공', 가맹점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7-15 10:30 조회4,966회 댓글0건

본문

 

㈜엠푸드에스엔시가 베트남쌀국수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미스사이공’의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미스사이공은 베트남 호치민의 100년 전통 음식 ‘포다 쌀국수’를 벤치마킹해 3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쌀국수 대중화를 선언하고 있는 베트남쌀국수 전문점이다.

메뉴를 소고기 쌀국수, 닭쌀국수, 볶음면, 볶음밥, 불고기덮밥 등으로 최소화해 고객회전율을 높였으며, 소규모 매장에서도 쌀국수전문점을 오픈할 수 있도록 알뜰창업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원자재와 부자재를 직수입하여 원가절감 효과와 함께 소비자에게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건강에 좋고 질 좋은 쌀국수를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또한, 셀프서비스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비 절감을 꾀하였으며, 손님들이 직접 주문하고 계산할 수 있도록 매장입구에 무인식권발권기를 설치해 인건비를 줄였다.

 

아울러 매장 내 동선을 최대한 줄여 혼자 방문하는 고객도 편안하게 베트남쌀국수를 즐길 수 있도록 매장을 설계하였다.

업체 관계자는 “본사의 아낌없는 지원 하에 가맹사업 개시 1년 만에 미스사이공은 전국 60호점을 돌파하였으며,

 

오는 13일에는 부산화명점 오픈, 7월말까지 인천중동점, 대학로 마로니에공원점 등을 잇따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3900원 쌀국수 전문점 ‘미스사이공’의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http://focus.kr/view.php?key=2016071200170737963&shar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